CAFE

행복한반

완두콩 수확했어요🫛

작성자유건유현맘|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2

유현이네 완두콩 수확 보고드립니다.🫛ㅎㅎ
3개 수확해서 가족 모두 맛보지는 못하고 유현이 짜장밥에 3알 귀엽게 올려줬어요.
유현이도 신기한지 요리조리 살펴보고 콩이 맛있다고 해주네요!
즐거운 체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도현 (별그림어린이집)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 너무나 귀여운 만찬이 되었겠네요~♡ 콩세알~^^
    좀 더 수확했으면 온가족 콩국수 해드셔도 좋은데ㅋㅋ 아쉽네요 ~^^
    유현이가 신기해하며 맛있게 먹어주었다니 넘 기쁩니다♡♡♡
  • 작성자신나는 쌤^^ | 작성시간 26.06.19 와우~ 유현이도 완두콩도 너무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