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나는반

신나는반 친구들 내일 만나요

작성자홍도현 (별그림어린이집)|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0

신나는반 친구들이 처음에는 대체 선생님을 조금 낯설어하기도 했지만, 담임 선생님 없이도 한 주 동안 씩씩하고 즐겁게 잘 지내주었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내일은 신나는반 담임 선생님이 오시는 날이에요~! ㅎㅎ
충전하고 오시는 만큼 더욱 활기차고 즐거운 신나는반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다음 주에도 웃음 가득한 시간 보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