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적응하는 친구들과 놀이하며 즐겁게 지내보았어요^^ 앞으로 더욱 친하게 지내길 바랄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유엄마 작성시간 26.06.09 사랑이랑 도윤이 덕분에 더 즐거운 어린이집이 되었네요😄
지유가 친구들이 많아져 어린이집에 더 즐겁게 갈 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
신나는반 친구들 모두 사이좋게 지내자💛💛 -
답댓글 작성자신나는 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셋에서 다섯이 되어 서로들 적응하는 중이랍니다^^ 우리 지유와 친구들 함께 잘 지낼거라 생각되네요~^^
-
작성자사랑이엄마 작성시간 26.06.09 이렇게 다시 사랑이 활동사진을 보며 댓글 작성하는날을 너무너무 기다렸어요~~🥹
모두 걱정해주시고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사랑이는 매일 카페에 올라오는 사진 보면서 친구들이 보고싶은지 신나게 부르더니 요즘 하원하고는 기분이 최고조랍니다!
신나는반 친구들아 보고싶었어~~
앞으로도 사이좋게 행복한 추억 만들자🤍🤍 -
답댓글 작성자신나는 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어머니~^^ 우리 사랑이가 친구들 이름 부르는 모습보니 그동안 얼마나 함께 하고 싶었을까 하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많이 성장해서 온 사랑이 또한 너무 기특하네요 앞으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많이 가져보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