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나는반

♡신나는 월요일&빨간모자 뮤지컬 관람(신나^^)

작성자신나는 쌤^^|작성시간26.06.16|조회수29 목록 댓글 0

우리 신나는 반 친구들 빨간모자 뮤지컬 즐겁게 보고 왔답니다^^ 공연장이 넓고 어둡지 않아 모두들 씩씩하게 잘 봐주었어요^^ 월요일엔 초코반죽으로 놀이도 하고 과일그림 마라카스도 동요 들으며 신나게 흔들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