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신나는 반 친구들 빨간모자 뮤지컬 즐겁게 보고 왔답니다^^ 공연장이 넓고 어둡지 않아 모두들 씩씩하게 잘 봐주었어요^^ 월요일엔 초코반죽으로 놀이도 하고 과일그림 마라카스도 동요 들으며 신나게 흔들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우리 신나는 반 친구들 빨간모자 뮤지컬 즐겁게 보고 왔답니다^^ 공연장이 넓고 어둡지 않아 모두들 씩씩하게 잘 봐주었어요^^ 월요일엔 초코반죽으로 놀이도 하고 과일그림 마라카스도 동요 들으며 신나게 흔들어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