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나는반

♡근린공원 숲 체험(신나^^)

작성자신나는 쌤^^|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2

근린공원으로 숲 체험을 떠나보았어요^^ 소나무잎 향기도 맡아보고 밟아도 일어선다는 질경이 풀도 밟아보았답니다^^ 실내로 들어가 거미줄 놀이하며 클레이로 귀여운 거미도 만들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이엄마 | 작성시간 26.06.18 ㅠㅠ 고생많으셨습니다.. 사랑이의 첫 숲체험은 잘 울고 잘 즐기다 끝난거같네요😂
    다음번엔 더 씩씩하게 재밌게 놀다오길..💛
  • 답댓글 작성자신나는 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래도 자연에서 활동하다 보면 숲체험 즐겁게 잘 다닐것 같네요 어머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