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나는반

♡신나는 시장놀이^^

작성자신나는 쌤^^|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4

친구들과 함께 장바구니 옆에 끼고 시장놀이를 떠나봤어요^^ 마트에 들어서자 만지고 싶은게 많은 우리 귀요미들이였어요 ㅋㅋ 각자 사고 싶은 야채와 과일들을 기억하고 하나씩 찾아 장바구니에 쏙~ 잘 넣어주는 모습이네요
마트 사장님께 직접 계산도 하고 ☆임무완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유엄마 | 작성시간 26.06.23 꺄😍 신나는반 친구들이 완전체가 되었네용😄
    시장바구니 들고 있는 모습들이 너무 귀요미들이네요😍😍
    지유에게 좋은 경험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신나는반 친구들 모두모두 사랑해💛
  • 답댓글 작성자신나는 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어제 노랑티까지 맞춰입고 완전 귀여움 그자체였답니다~^^
  • 작성자최수아엄마 | 작성시간 26.06.24 다섯명이 쪼르르 서있는 모습을 보니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ㅎㅎ 재밌는 경험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나는 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ㅎㅎ저도 사진 찍으며 너무들 사랑스럽더라구요~^^ 장도 야무지게 잘 본 수아와 친구들이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