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반

세아의 한주♡

작성자홍도현 (별그림어린이집)|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0

우리 세아가 한 주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냈어요 ^^
이제는 앉아서 놀이하는 시간도 점점 길어지며 더욱 집중해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답니다~^^
다양한 놀잇감에 관심을 보이며 즐겁게 탐색하고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