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반

세아의 즐거운 하루

작성자홍도현 (별그림어린이집)|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0

세아는 이번 주에도 다양한 촉감의 면을 탐색하며 즐겁게 활동했어요~^^
손으로 만져보고 느껴보며 호기심 가득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또 선생님의 손을 꼭 잡고 스스로 일어나 보려는 모습도 보여주었어요~
일어나 있는 시간도 점점 길어지며 하루하루 쑥쑥 성장하고 있는 세아랍니다~^^

앞으로도 세아의 즐거운 성장 모습을 함께 응원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