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반

즐거운 수목금요일 세아

작성자홍도현 (별그림어린이집)|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우리 세아가 한 주도 즐겁고 알차게 보냈답니다 😊
스카프 놀이와 반죽 놀이를 하며 다양한 감각을 탐색해보고, 형님들과 함께 산책도 다녀왔어요~^^
또 스스로 앉는 모습도 보여주며 하루하루 쑥쑥 성장하고 있는 세아랍니다 💛
다양한 활동 속에서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낸 세아의 한 주였어요 ^^ 즐거운 주말 보내고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