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는 이번 주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
반죽 놀이를 하며 케이크를 만들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또한 다양한 악기를 탐색하며 소리를 내 보고 신나게 연주하는 활동도 했어요. ♡
오늘은 바깥 산책을 나가 주변 풍경을 살펴보며 자연을 느끼고, 시원한 바람도 맞으며 즐겁게 다녀왔답니다.
남은 한 주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며 다양한 활동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다음검색
세아는 이번 주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
반죽 놀이를 하며 케이크를 만들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또한 다양한 악기를 탐색하며 소리를 내 보고 신나게 연주하는 활동도 했어요. ♡
오늘은 바깥 산책을 나가 주변 풍경을 살펴보며 자연을 느끼고, 시원한 바람도 맞으며 즐겁게 다녀왔답니다.
남은 한 주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며 다양한 활동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