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반

세아의 좋은 하루♡

작성자홍도현 (별그림어린이집)|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우리 사랑스러운 세아가 어제와 오늘도 즐겁고 신나게 지냈어요💕

공놀이를 하며 신체활동을 즐기고, 종이벽돌을 차곡차곡 쌓았다가 와르르 무너뜨리며 작은 선수처럼 신나게 놀이했답니다^^ 다양한 블록 놀이에도 관심을 보이며 즐겁게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또한 마트 장보기 활동에 참여하여 여러 가지 물건들을 살펴보고 직접 장도 보았답니다. 세아의 이유식 재료인 브로콜리와 당근도 직접 구매하며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매일 새로운 경험을 하며 쑥쑥 성장하고 있는 세아, 남은 한주도 즐거운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