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수 연장반활동입니다~ 작성자안경희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눈,코,입,귀 얼굴부위의 이름을 알고, 책도 보았어요. 또, 자기나이에 맞는 숫자를 써보고 생일 케이크도 꾸며 주었답니다..생일 축하 노래를 돌아가며 10번도 넘게 부르고 촛불도 후~우 껐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