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작성자73조상휘|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함께 달리고 싶어 가입했습니다.가입비는 납입했습니다. 아는척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대.마.클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74윤영철 | 작성시간 26.06.19 반갑습니다^^대마클 가족 되심을 환영합니다.훈련장에서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래요.다가오기 전에 다가가시면 모든 회원이 더욱 반기실 것입니다. ㅎㅎ 작성자강성구 | 작성시간 26.06.21 늘 즐거운 대마클 되시기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