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작성자73조상휘|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함께 달리고 싶어 가입했습니다.

가입비는 납입했습니다.

 

아는척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대.마.클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74윤영철 | 작성시간 26.06.19 반갑습니다^^
    대마클 가족 되심을 환영합니다.
    훈련장에서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래요.
    다가오기 전에 다가가시면 모든 회원이 더욱 반기실 것입니다. ㅎㅎ
  • 작성자강성구 | 작성시간 26.06.21 늘 즐거운 대마클 되시기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