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6월 18일부로 계약직 발령받은 신입 육찬성 입니다.
아직 모든개 낮설고 부족하지만 선배님들에게 많이 묻고
많이 배우겠습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2026. 6월 18일부로 계약직 발령받은 신입 육찬성 입니다.
아직 모든개 낮설고 부족하지만 선배님들에게 많이 묻고
많이 배우겠습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