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등업신청

안녕하세요. 신입기사 육찬성입니다.

작성자육찬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303 목록 댓글 17

2026. 6월 18일부로 계약직 발령받은 신입 육찬성 입니다.

아직 모든개 낮설고 부족하지만 선배님들에게 많이 묻고
많이 배우겠습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동현 | 작성시간 26.06.18 축하합니다 안운하시길...
  • 작성자김남중 | 작성시간 26.06.18 축하합니다^^
  • 작성자박관욱 | 작성시간 26.06.18 축하합니다. 안전운행에 하세요
  • 작성자이인주 | 작성시간 26.06.18 축하하고 안전운행 하세요~~
  • 작성자(이동규) | 작성시간 26.06.19 축하합니다 ~ 안전운전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