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情나누기

현종이가 잘 던져주길..

작성자Greenland ★얼음기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예요..

어제 경기 올러 선수의 호투 속에..

해영이도 잘해줬고..

지민이도 뭐.. 볼 넷 보다는 나은거니까..

영탁이야 뭐.. 워낙이구요..

 

뭐.. 어제 경기는..

나성범 선수의 선취타..

박민 선수의 홈런..

그리고 5득점 째를 만든 도영이의 적시타가..

저는 도영이의 장타나 홈런보다 더 반갑게 느껴지더라구요..

그거 보는 순간 '됐다 도영이' 싶었죠..

그리고 선빈이 도영이 나성범 선수가 모두 안타를 기록하는 날은..

필히 이겨야죠.. 또 이겨야 하구요.. 네..

어제도 말했지만 선빈이 도영이 나성범 선수가 함께 터지는 게임이..

27경기만 되면 진짜 좋겠고.. 30경기면 금상첨화고..

35경기면 경천동지 천지개벽이죠..ㅎㅎ

 

오늘 이제 현종이인데..

연승의 흐름에서 등판하는 현종이니까..

꼭 잘 던져줘서 승리투수가 되면 좋겠어요..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bjsmtown. 배  진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