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情나누기

아쉬운 마음..

작성자Greenland ★얼음기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예요..

어제 경기.. 참 아쉽네요..

해영이가 조금만 더 깔끔한 투구를 했더라면..

김범수 선수가 0.1이닝만 무실점을 해줬더라면..

현종이가 올 시즌 최고의 피칭을 해줬는데..

 

예.. 저는 공격 아쉬움 보다..

앞서있는 게임을 날려버린 것을 더 뼈아프게.. 네..

물론 공격도 아쉽긴 했죠.. 홈런 말고는 득점이 없었으니까..

9, 10회 연속 병살은 참 잔인하더라구요..

1사 만루에서 어떻게 기아는 이토록 병살 확률이 높을까요...

 

뭐.. 오늘은 네일 선수니까요..

네일 선수가 꼭 잘 던져주길 바라고..

꼭 이겨서 주간 4승을 기록하는 기아를 지켜보고 싶네요..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bjsmtown. 배  진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