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예요..
어제 경기.. 참 아쉽네요..
해영이가 조금만 더 깔끔한 투구를 했더라면..
김범수 선수가 0.1이닝만 무실점을 해줬더라면..
현종이가 올 시즌 최고의 피칭을 해줬는데..
예.. 저는 공격 아쉬움 보다..
앞서있는 게임을 날려버린 것을 더 뼈아프게.. 네..
물론 공격도 아쉽긴 했죠.. 홈런 말고는 득점이 없었으니까..
9, 10회 연속 병살은 참 잔인하더라구요..
1사 만루에서 어떻게 기아는 이토록 병살 확률이 높을까요...
뭐.. 오늘은 네일 선수니까요..
네일 선수가 꼭 잘 던져주길 바라고..
꼭 이겨서 주간 4승을 기록하는 기아를 지켜보고 싶네요..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bjsmtown. 배 진 드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