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냥하세요.. 저예요..
오늘 이겨야 2승이 가능한 시리즈가 되버렸는데..
어차피 2승이 목적이고 목표였으니 어제의 아쉬움은 뭐..
어제 이겼어도 오늘은 질 수도 있다 생각하고 경기를 볼 거였어요..
따라가는 첫 득점이..
5회 이전에만 나왔더라도..
기회가 참 많았던 초반 이닝이었는데..
하긴 기아가 진짜 이길 경기였으면 9회 10점도 나죠..
질 경기였으니 초반 득점 기회를 날린 거예요..
아무튼 올러 선수만 잘 던져주면..
상대가 류현진 투수라 해도 저는 이길 거라고 봐요..
근데.. 뚜껑 열어 봐야죠..
오늘은 꼭 선빈이 도영이 나성범 선수가 활약해주기 바라며..
어제는 상진이 형의 기일이었어요..
모두 상진이 형을 기억해 주셨으면 하고..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bjsmtown. 배 진 드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