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情나누기

추격이 늦었던 어제 게임..

작성자Greenland ★얼음기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안냥하세요.. 저예요..

오늘 이겨야 2승이 가능한 시리즈가 되버렸는데..

어차피 2승이 목적이고 목표였으니 어제의 아쉬움은 뭐..

어제 이겼어도 오늘은 질 수도 있다 생각하고 경기를 볼 거였어요..

 

따라가는 첫 득점이..

5회 이전에만 나왔더라도..

기회가 참 많았던 초반 이닝이었는데..

하긴 기아가 진짜 이길 경기였으면 9회 10점도 나죠..

질 경기였으니 초반 득점 기회를 날린 거예요..

 

아무튼 올러 선수만 잘 던져주면..

상대가 류현진 투수라 해도 저는 이길 거라고 봐요..

근데.. 뚜껑 열어 봐야죠..

오늘은 꼭 선빈이 도영이 나성범 선수가 활약해주기 바라며..

어제는 상진이 형의 기일이었어요..

모두 상진이 형을 기억해 주셨으면 하고..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bjsmtown. 배  진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