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情나누기

낭비되는 공이 많았던 올러 선수..

작성자Greenland ★얼음기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예요..

진심으로 2승 1패만을 원했는데..

뭐 힘 한 번 못 써보고 진 거죠..

왜 제가 그토록 타격은 못 믿겠다고 하는지..

완벽히 증명해 주는 게임이었어요..

 

올러, 네일 선수 게임은 잡아져야 되는데..

낭비되는 공이 많았던 올러 선수였죠..

그 차이로 진 거라고 생각해요..

 

야구는 투수가 잘 던지면 못쳐요..

투수가 못 던지니까 잘 치는 타자인 거죠..

그래서 제가 그렇게 투수가 잘 던져야 한다고..

남기는 글마다 계속 말하잖아요..

 

두산 전은 꼭 2승 1패 해주길 바라는데..

월드컵 한국 전 경기 날에 기아 승률이 최악이라..

현종이가 잘 던져줬으면 좋겠고..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bjsmtown. 배  진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