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예요..
어제 경기 쉬울 거라고 생각지는 않았는데..
좋은 컨디션이 아니었음에도..
그 안에서 최선의 투구를 했던 현종이..
저는 확실히 타격보다는..
투수력을 높이 평가하고 의미를 두기 때문에..
현종이를 존경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또 기아만을 위한 190승이잖아요..
현종이의 190승을 보게 하려 대진이 형과 석민이의 선수 생활이 길지 않았던 것 같은 느낌까지..
그래서 더 현종이에 대한 가치가 남다른 거죠..
아무튼 의리가 정말..
올해나 내년부터는 현종이의 길을 가는 모습을 보여야 할 텐데..
사실 현종이도 의리 나이 때까지 흔들리기도 했는데..
어쨌든 솔직히 쉽지 않은 시리즈라 봤는데..
2승을 챙겨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오늘은 이제 네일 선수인데..
해영이와 영탁이는 안나오는 날이니까..
아 조상우 곽도규까지도 못나오네요.. 타격이 제대로 좀 터져줘야겠네요..
네일 선수가 잘 던져주기 바라고..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bjsmtown. 배 진 드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