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情나누기

현종이의 190승 축하..^^

작성자Greenland ★얼음기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예요..

어제 경기 쉬울 거라고 생각지는 않았는데..

좋은 컨디션이 아니었음에도..

그 안에서 최선의 투구를 했던 현종이..

 

저는 확실히 타격보다는..

투수력을 높이 평가하고 의미를 두기 때문에..

현종이를 존경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또 기아만을 위한 190승이잖아요..

현종이의 190승을 보게 하려 대진이 형과 석민이의 선수 생활이 길지 않았던 것 같은 느낌까지..

그래서 더 현종이에 대한 가치가 남다른 거죠..

 

아무튼 의리가 정말..

올해나 내년부터는 현종이의 길을 가는 모습을 보여야 할 텐데..

사실 현종이도 의리 나이 때까지 흔들리기도 했는데..

 

어쨌든 솔직히 쉽지 않은 시리즈라 봤는데..

2승을 챙겨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오늘은 이제 네일 선수인데..

해영이와 영탁이는 안나오는 날이니까..

아 조상우 곽도규까지도 못나오네요.. 타격이 제대로 좀 터져줘야겠네요..

네일 선수가 잘 던져주기 바라고..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bjsmtown. 배  진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