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情나누기

부족함이 없는 완승..

작성자Greenland ★얼음기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예요..

요즘 제가 컨디션이 좀 별로네요..

어제 드디어 월드컵 한국 전 경기날에 패하는 징크스를 깬 기아..

어제같은 게임이 20경기 정도 되면 선두 싸움도 할 기아죠..

 

도영이까지 장타 포함 멀티히트가 된 어제였고..

나성범 선수도 이제 걱정하지 않을 수준의 페이스가 됐다 생각해요..

카스트로도 저는 레이예스 스타일이라고 보고..

뭐 아데를린을 말하지만..

 

아데를린이나 카스트로나 저는..

건강한 선빈이 도영이 나성범 선수가 있기에 실력발휘가 되는 거지..

올해 역시 선빈이 도영이 나성범 선수가 작년처럼 부상으로 빠졌다면..

아데를린이나 카스트로나 위즈덤 선수의 여론과 평가를 받았을 거예요..

물론 선빈이 도영이 나성범 선수와 함께 있는 위즈덤 선수였다면..

저는 아데를린 선수의 평가를 받았을 위즈덤 선수였다 생각해요..

중요한 건 아데를린이냐 카스트로냐 위즈덤이냐가 아니라..

선빈이 도영이 나성범 선수와 함께 있는 아데를린 카스트로 위즈덤이냐는 거죠..

 

오늘 경기는..

뭐 황동하 선수의 투구 내용이..

승패를 결정지을 거라 생각해요..

윤도현 선수도 페이스가 어제를 깃점으로 자신의 능력 발휘가 좀 되기를..

저는 윤도현 선수가 올시즌 꾸준히 2할 7~8푼만 치면 우승한다고 봐요..

황동하 선수가 잘 던져주기 바라며..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bjsmtown. 배  진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