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情나누기

냉온탕의 경기 결과..ㅎㅎㅎㅎ;;

작성자Greenland ★얼음기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예요..

경기 시작 전부터 '패해도 이상할 경기 아니다' 라고..

생각하고 게임을 봐서 그런지..

2:5의 상황에서도 '3승 챙긴 것으로 충분'이라는 생각이었는데..

7, 8회 타선이 터짐과 동시에..

7~9회 도규 최지민 전상현 선수의 3연속 원투쓰리 이닝이 압권이었죠..

 

타선은..

계속 말합니다..

건강한 선빈이 도영이 나성범 선수의 존재 자체가 힘이라고..

어제 그제 세 선수가 모두 터졌고..

그 덕에 박재현 카스트로도 제 역할을.. 네..

저는 이거라고 생각해요..

세 선수가 설사 동시에 부진해서 지더라도..

세 선수가 동시에 빠진 그래서 처참했던 공격력의 연속이었던 작년 보다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나은 거예요..

 

아무튼 그제의 패배가..

결과적으로 어제의 승리를 만들었으니..

그제의 패배를 어제의 승리로 그저 필요했던 패배라는 결과가 될 수 있게 만들어 준 선수들에게..

고마움과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뭐.. 저는 이번주도 기본 3승이 목표구요..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bjsmtown. 배  진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