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情나누기

현상 유지가 목표..

작성자Greenland ★얼음기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예요..

오늘부터 키움과 두산을 만나는 한주인데..

키움과의 경기는 기아 투수력의 내용에 따라 결정되는 거라..

올러 현종이 네일 선수 순 같은데..

 

욕심을 버리고 경기에 임하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겠나 생각하고 있어요..

부상 선수가 없진 않지만 작년과 비교하면 천지차이예요..

이제 도규에 이어 전상현 선수까지 와서..

어쩌면.. 근데.. 저 욕심 안내려구요..

그냥 선빈이 도영이 나성범 선수의 건강한 올 시즌만을 0순위로 바라려 해요..

저는 그 덕에 4위하고 있다 생각하니까요..

 

저의 최종 목표치는 기아가..

승패 마진 +10을 넘기는 3위인데..

저는 기회가 올거라고 보고 있어요..

해영이가 좀 더 안정감 있는 투구를 해준다면.. 네..

올러 선수가 꼭 잘 던져주기 바라며..

그럼.. 이만.. 안녕히계세요..^^

 

bjsmtown. 배  진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