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종합 게시판

2026년 6월 정모 간단후기 및 회계보고

작성자남일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정모 간단 후기 및 회계 보고>
*일시 : 6/12(금) 오후 6시
*장소 : 숙대입구역 육화연 & 굿데이호프
*회비 : 3만원
*참석친구 : 용술 회장님, 옥경, 한옥, 막래, 윤경, 상규, 주동, 동일, 병우, 삼봉, 마당 창근, 일희 12명
*간단 후기 :
-2026년 두번째 정기모임인 6월 정모는 12명의 친구가 참석하였으며 1차 식사는 육화연에서, 뒷풀이는 굿데이호프에서 하였습니다. 잘 먹고 정담 나누다가 이번에도 마당창근 친구가 직접 부친 전을 선물로 받아서 모두들 잘 귀가하였답니다. 선물 준비한 마당 창근 고맙고 다음 모임에는 더 많은 친구들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모임 회계 보고 :
-수입 소계 33만원
참가회비 3만원*11명=33만원(마당창근 면제)
-지출 소계 457,000원
  1차 식대 371,000원
  2차 뒷풀이 86,000원
-부족액 127,000원 운영통장에서 지출.
이상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