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5월은 우천관계로 대림회 월례대회가 취소 되었고~~~
6월 대회가 열리는 오늘 6/07일 날씨도 축하해주려는 지 그동안 폭염으로 많이들
더워서 고생하셨는 데
오늘은 가을 그것도 10월 하순처럼 시원하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주고
햇빛을 가려주는 구름도 끼어서 운동하기 참 좋은 날이였습니다.
아무래도 대림회원님들이 좋은 일을 많이들 하셨나 봅니다.
하느님이 이렇게 축복을 내려 주시는 걸 보니 말입니다.
오랫만에 모여서 하루 즐겁게 운동들 하시고 잼난 하루 보내셨지요.
오늘도 무탈하게 아무일없이 재미나게 운동들 하시고 점심은 맛난 것으로
잘드시고 무사히 귀가 하셔서 푹쉬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6월 대회도 3개조로 나누어 스카치 방식으로 게임을 치루었네요.
대회 결과를 보시자면 아래를 보시요.
◆ A
- 우 승 : 김광근
- 2 위 : 차원호
- 3 위 : 이창수
◆ B
- 우 승 : 김은이
- 2 위 : 현승훈
- 3 위 : 김규복
◆ C
- 공동우승으로 마감
----------------------------------------------------------------------------------
◑ 입상 상품은 ?
1 등 : 백미 한가마
2 등 : 세제 한박스
3 등 : 휴지 한박스
-------------------------------------------------------------------------------
★ 대림회 재정발전에 도움을 주신 분들이 계십니다.
( 지난달 영등포 구청장기 대회)
1. 조만수 회장 : 연합회대회 출전선수 유니폼. 오렌지 쥬스 10만 상당
2. 김봉선 부회장 : 연합대회 출전시 음료제공
-----------------------------
★ 6월 대회 찬조하신 분들
1.. 김은이 감사 : 술안주
2. 박지영 경기이사 : 냉막걸리
3. 김명숙 회원 : 수박 3만원 상당
4. 김용철 회원 : 생선회 10만원 상당
= 정우회 김선구 회원님 박카스 2박스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
이번 대회에도 묵묵회 대회를 이끌어 주시고 도움주신 회장님이하 임원진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수고 하셨습니다.
7월 대회는 아마 더운 관계로
특별한 일이 없으면 토요일 오후에 열릴 것으로 모두들 아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