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지 않는 것은 없다 ..
외롭다 외롭다 하지 마오
나뭇잎 흔들리는 것도 외로워서 입니다
꽃잎 흔들리는 것도
벌 나비들과 마음을 나누고 싶어서 입니다
우리네 인생 또한 한번 쯤
흔들리지 않는 사람 없겠는지요
흔들리며 인생을 배우고 덕을 쌓으며
성장하는게 우리네 삶 아닐런지요
다음검색
흔들리지 않는 것은 없다 ..
외롭다 외롭다 하지 마오
나뭇잎 흔들리는 것도 외로워서 입니다
꽃잎 흔들리는 것도
벌 나비들과 마음을 나누고 싶어서 입니다
우리네 인생 또한 한번 쯤
흔들리지 않는 사람 없겠는지요
흔들리며 인생을 배우고 덕을 쌓으며
성장하는게 우리네 삶 아닐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