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아름다운 시와글

흔들리지 않는 것은 없다

작성자jang장 은영|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1

흔들리지 않는 것은 없다 ..

 

외롭다 외롭다 하지 마오

나뭇잎 흔들리는 것도 외로워서 입니다

꽃잎 흔들리는 것도

벌 나비들과 마음을 나누고 싶어서 입니다

우리네 인생 또한 한번 쯤

흔들리지 않는 사람 없겠는지요

흔들리며 인생을 배우고 덕을 쌓으며

성장하는게 우리네 삶 아닐런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竹鄕(admln714) | 작성시간 26.06.08 종은 누군가 가
    울리기 전까지는 종이 아니다.
    노래도 누군가 가
    부르기 전까지 노래가 아니다.
    사랑도 누군가 와
    나누기 전까지는 사랑이 아니다.
    무엇이든지 할 수 있는
    오늘이 가장 행복한 날입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기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