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봄빛나라반 ☆

6월3주 실내놀이(색깔놀이)

작성자봄빛나라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0

이번주에는 날이 더운탓에 바깥놀이보다는 실내에서 대체놀이를 주로 했어요
모형과일과 초록잎🍃 을 가지고
나무상자와 투명한 통에 넣고 쏟기, 🎀 리본 놀이로 재미있게 놀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