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봄빛나라반 ☆

바른먹거리ㅡ매실청 담그기 🍃

작성자봄빛나라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1

새콤달콤한 매실청을 담갔어요~
친구들이랑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매실을 탐색하고 만져보면서 활동을 했어요
집으로 보낸 🍃 매실청은 100 일쯤 지난후에(추석이면 100 일이 된답니다^^) 매실을 꺼내고 매실청은 차로 드세요~^^

찾아오는 인형극ㅡ우리의건강을 함께 지켜요

공연팀과 👵 할머니 선생님들이 함께 오셔서 실종 안전교육도 해주시고 '우리의건강을 함께 지켜요' 인형극도 관람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찌아니 | 작성시간 26.06.21 지안이 인형극이 많이 무서웠나보네요 😅😅겁쟁이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