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참빛나라반 ☆

6월 3주 “병원놀이 & 약국놀이” 🏥💊

작성자참빛나라반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의사 가운을 입고 병원놀이를 시작해 보았어요. 😊
청진기를 목에 걸어 보고 친구의 가슴에 살짝 대어 보며 “아~ 해보세요.” 하고 의사 선생님 흉내를
내어 보았답니다. 👩‍⚕️👨‍⚕️
주사 장난감을 들고 “안 아파요~” 하며 친구를 돌봐주기도 하고, 약봉투에 약을 담아 건네주며 약사 선생님 놀이도
해보았어요. 💊✨
“배가 아파요.” “감기에 걸렸어요.” 하며 환자가 된 친구와 의사가 된 친구가 자연스럽게 역할을 주고받으며
놀이하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진료카드와 약봉투를 살펴보며 병원에서 본 경험을 떠올려 보고, 친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놀이를 이어갔어요. 💬
병원놀이와 약국놀이를 통해 건강하게 지내는 방법에 관심을 가져보고, 친구와 함께 즐겁게 역할놀이를
경험해 보았답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