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참빛나라반 ☆

6월 3주 바른먹거리 활동 “매실청 담기”🍈💚

작성자참빛나라반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매실의 색깔과 향기를 맡아보며
“달콤한 냄새가 나요!” “초록색 공 같아요!” 하고
이야기 나누었답니다 👃✨

미리 열탕 소독해 둔 유리병에 매실을
하나씩 넣어 보고 🍈매실과 같은 비율로
설탕도 차곡차곡 담아 주었어요 .🥄💛
병 속에 쌓여 가는 매실과 설탕을 보며
“초록초록 매실아~ 맛있어져라!” 🎵
친구들과 함께 주문도 외쳐 보았답니다 😆

친구들과 정성껏 담근 매실청이 맛있게 익기를 기다리며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을 가져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