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은빛나라반 ☆

오감놀이 "라이스페이퍼2"

작성자은빛나라교사 1|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0

동그라미, 네모 모양의 라이스페이퍼를 만져보고 살펴보며 모양을 탐색하고, 입으로 살짝 맛도 보며 호기심을 표현했답니다. 물에 담가 부드러워진 라이스페이퍼를 손으로 만져보며 촉감을 느끼고, 집게와 뜰채를 사용해 건져보는 놀이도 해보았어요. 또한 라이스페이퍼를 위에서 떨어뜨리며 천천히 내려오는 모습을 관찰하고, 흔들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탐색하며 오감이 쑥쑥 자라는 시간이 되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