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은빛나라반 ☆

6월3주 음악활동 🛳"우리나라-독도"🏞

작성자은빛나라교사 1|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0

🎵동남쪽 뱃길따라 이백리~~독도는 우리땅🎶🥁
노래를 들으며 태극기도 흔들고 독도에 도착해 태극기도 꽂아보며 독도에 대한 사랑도 표현해 보았어요~
커다란 태극기를 흔들며 우리나라 🇰🇷 대한민국도 크게 외쳐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