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 앞에 이겨서는 사람이 멋진 사람입니다

작성자대웅1|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0

잘하고도 패배를 경험했다면 이겨 서십시오

바람불어도 이겨내는 오뚝이 참 멋지지 않습니다

쓴 패배가 길이 될 것입니다



얼마나 아름다웠으면 당신이 넘어졌겠습니까

더 멋진 사람 만드는게 하늘의 뜻이라면

기꺼이 이겨서십시오



시련은 참 멋진 발효제입니다

그 발효제로 인해 세상의 아름다움을 볼 눈이 생긴 것입니다



비바람 없이 온실의 화초가 아름답게 보이십니까

그건 착각입니다

오히려 들녘에 핀 장미가 아름다운 것입니다



작은 시련 앞에 두 꽃을 놓겠다면

참된 인품을 가진 사람이 견뎌 내는 것입니다

아픔만큼 성숙한다는 말처럼 당신의 삶은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시련이 찾아온 것입니다



승리하십시오 V<브이> 태권브이처럼 이겨낸다면

당신은 아름다운 삶을 사는 멋쟁이 신사 또는 숙녀로

세상을 이겨설 이름이 될 것입니다

아침의하루/오영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