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인연으로 살면 좋겠습니다

작성자대웅1|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0

참 좋은 인연으로 살면 좋겠습니다
당신과 나
가슴 열어 놓고 언제나 만나고 픈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게습니다

사소한 오해들로 등 돌리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같은 눈으로 같은 마음으로
같이 볼 수 있는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게습니다.

서로 작은 비밀이 되어
가슴에 묻은 채로
좋은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무언가 기대기 보다는
주어도.아깝지 않은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를 소중하게 여기며
서로의 영혼을 감싸 안을 줄 아는
그런 인연이었으면 좋게습니다.

가끔은 그대와
마주하는 듯한 마음으로
편안한 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주 먼훗날
그것이 희망이고 생명이었고
사랑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옮긴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