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 여러분!
하루가 뜨거워지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정기총회를 앞두고 다음과 같이 임원회의를 가질까 합니다.
1. 일시 : 2026년 6월 21일 오후 3시
2. 장소 : 대구대로 378(평사공소 옆 회장댁)
3. 안건
1) 가을 시화전 건
2) 대주교님 강론집 건
3) 정기총회 회칙 수정 건
4) 기타
* 위 안건에 대해 미리 생각해 오시고 좋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사무국장님께서 카톡으로 더 자세히 또 한번 안내해 드릴 겁니다. 그때 뵙겠습니다...
회장 전종대 올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