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텝 게시판

가요무대 본방사수

작성자유권성(서울)|작성시간26.06.15|조회수50 목록 댓글 5

우리 다현공주님께서 가요무대에 출연 하셨내요 역시 우리 다현공주님 노래 일취월장 합니다.
우리 다현공주님 너무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부룹니다.

  • 다현공주님 화이팅 김다현가수님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성(서울) | 작성시간 26.06.15 김다현 가수님
    오늘밤에 가요무대에서
    진도아리랑 민요 너무너무
    잘 부룹니다 최고다현 👍👍👍
  • 작성자찐팬천사(인천)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본방사수 했어요
    잘부르네요
  • 작성자인동초 (경북) | 작성시간 26.06.15 팔방미인 김다현 진도아리랑 최고 최고
  • 작성자전등사(청주) | 작성시간 26.06.15 너무너무 잘해귀엽고이쁘고우리팬님들의원픽다현❤️❤️❤️
  • 작성자머털(관리매니저) | 작성시간 26.06.15 캡쳐사진은 올리시면 아니됩니다

    이 글 이동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