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다현공주님께서 가요무대에 출연 하셨내요 역시 우리 다현공주님 노래 일취월장 합니다.
우리 다현공주님 너무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부룹니다.
- 다현공주님 화이팅 김다현가수님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성(서울) 작성시간 26.06.15 김다현 가수님
오늘밤에 가요무대에서
진도아리랑 민요 너무너무
잘 부룹니다 최고다현 👍👍👍
-
작성자찐팬천사(인천) 작성시간 26.06.15 저도 본방사수 했어요
잘부르네요 -
작성자인동초 (경북) 작성시간 26.06.15 팔방미인 김다현 진도아리랑 최고 최고
-
작성자전등사(청주) 작성시간 26.06.15 너무너무 잘해귀엽고이쁘고우리팬님들의원픽다현❤️❤️❤️
-
작성자머털(관리매니저) 작성시간 26.06.15 캡쳐사진은 올리시면 아니됩니다
이 글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