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공 매니저님의 글을 보고
다행히 11번째 다현가수의
"진도아리랑"을 시청했어요
지난 날~~~
참, 많이도 즐거움을 주고
기쁨을 주었던 ♡다현요정♡
훌쩍 커버린 키에 예쁜 외모
많은 활동을 지켜보며
지금은 조용히
마음의 응원을 보내고 있답니다ㅎㅎ
다음검색
총공 매니저님의 글을 보고
다행히 11번째 다현가수의
"진도아리랑"을 시청했어요
지난 날~~~
참, 많이도 즐거움을 주고
기쁨을 주었던 ♡다현요정♡
훌쩍 커버린 키에 예쁜 외모
많은 활동을 지켜보며
지금은 조용히
마음의 응원을 보내고 있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