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요무대

작성자경재리(통영)|작성시간26.06.15|조회수114 목록 댓글 2

총공 매니저님의 글을 보고
다행히 11번째 다현가수의
"진도아리랑"을 시청했어요

지난 날~~~
참, 많이도 즐거움을 주고
기쁨을 주었던 ♡다현요정♡
훌쩍 커버린 키에 예쁜 외모
많은 활동을 지켜보며
지금은 조용히
마음의 응원을 보내고 있답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밝은 낭군(안양) | 작성시간 26.06.15 저도 퇴근후 바로앉아 시청했네요
    요즘은 티비에서 자주 볼수
    없어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만나니 너무 좋죠??
  • 작성자경재리(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사랑스러웠어요~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