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친구 구합니다. 작성자에렉투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7년생 남자고요. 군산에서 회사 다닙니다.시간 되시면, 할것 없으시면 저랑 얘기나 나눠요.카톡 morning0508입니다. 총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