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동차세 1기분 납부기한, 7월 3일로 연장

작성자소식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55 목록 댓글 0

매년 6월은 자동차세 1기분을 내는 달이에요.

 

원래 납부기한은 6월 30일까지였어요.

그런데 7월 1일부터 일부 지역 행정구역이 바뀌면서, 위택스 전산시스템 정비가 필요해졌어요.

 

이에 따라 행정안전부는 납부기한을 7월 3일까지 사흘 늘렸다고 밝혔어요.

 

시스템이 잠시 멈추는 시간도 있어요.

6월 26일 18시 ~ 6월 29일 8시

6월 30일 18시 ~ 7월 1일 8시

 

자동차세뿐 아니라 취득세 등 다른 지방세도 같은 기간으로 납부기한이 늘어났어요.

연장된 기한(7월 3일) 안에 내면 가산세 없이 납부할 수 있어요.

 

자동차세 1기분 납부기한, 7월 3일로 연장

 

 

자동차세 1기분 납부기한, 7월 3일로 연장


정확한 기준은 위택스(wetax.go.kr) 또는

행정안전부 공식 발표에서 확인하세요.

 

 

(2026.6.22 기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