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향교 견학❤️ 작성자파란하늘반 김현경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주는 양산 향교로 견학을 다녀왔어요! 예절의 기본 인사하는 법을 절로 배워보았답니다^^ 한복을 입고 차도 마셔보면서 즐거운 체험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