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란하늘반★

❤️양산 향교 견학❤️

작성자파란하늘반 김현경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이번 주는 양산 향교로 견학을 다녀왔어요! 예절의 기본 인사하는 법을 절로 배워보았답니다^^ 한복을 입고 차도 마셔보면서 즐거운 체험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