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사리 일기

6/19~21 양파, 브루클린 수확

작성자정재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작년 말 심었던 양파를. 걷었다. 양파는 작년 에심었던것이나. 올 초에 심었던것이나. 큰차이가 없는것 같다.
지난주 건너뛰어서인지 브루클린 은 엄청나게 커서 6개 땃다.

올해 밭작물은 신통치 못하다
하루종일 비가내려 물주는 일은. 덜었지만 지난주 오지않았던것이. 잡초가. 장난이 아니다.
하루종일빗속에서. 잪초를 제거한다고 했지만 진흙 탓에. 그나마도깨끗이 정리를 못했다.
요번주는 문영엄마 도 일을해서. 혼자오다보니 그것도 허전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