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식입니다.. 평시는 창고로 쓰고있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싱글캠(이광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구입이유가 색상도 중요했어요
-
작성자잘빵(장성환)합천 작성시간 26.06.18 저도 실버랑 레드 중에 고민했었는데 ㅎ 차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싱글캠(이광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엇 레드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잘빵(장성환)합천 작성시간 26.06.18 싱글캠(이광호) ㅎㅎ 감사합니다~ 3세대여요~
-
작성자톰슨(이준석)대구 작성시간 26.06.20 화물칸 저도 잘 사용합니다
화물차이니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