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애마 자랑하기

제차입니다

작성자싱글캠(이광호)|작성시간26.06.18|조회수102 목록 댓글 8

2003년식입니다.. 평시는 창고로 쓰고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싱글캠(이광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구입이유가 색상도 중요했어요
  • 작성자잘빵(장성환)합천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실버랑 레드 중에 고민했었는데 ㅎ 차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싱글캠(이광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엇 레드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잘빵(장성환)합천 | 작성시간 26.06.18 싱글캠(이광호) ㅎㅎ 감사합니다~ 3세대여요~
  • 작성자톰슨(이준석)대구 | 작성시간 26.06.20 화물칸 저도 잘 사용합니다
    화물차이니까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