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о☆유모게시판

러브 호텔의 차별

작성자주희|작성시간26.06.07|조회수33 목록 댓글 3

러브 호텔의 차별 한 러브호텔에서 조선사람과 일본사람을 차별했다 조선사람은 받아주는데 일본사람은 안받아 주는거였다 이유는 간단했다 조선 사람 ㅡ좃 선 사람 일본 사람 ㅡ일 본 사람 ㅋ.ㅋ.ㅋ.ㅎ ㅎ ┼────💗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07 그냥 유머글에서 웃고 갑니다...ㅎㅎ 좃 선 사람, 일 본 사람..ㅋㅋㅋㅋ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주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
    오후 시간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