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о☆유모게시판

신혼여행간 병구

작성자友情|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3

신혼여행간 병구 제주도로 신혼 여행을 간 병구는 각종 생선 횟집과 여관이 즐비한 거리를 신부와 함께 걷고 있었다. 그러다 아니고 횟집 앞에서 발길을 멈췄다. 병구 : 우리 아나고 먹을까? 색시 : 싫어요. 하고 먹어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5 섹시 말이 맞네요 하고 나서 먹어야 다시 힘이나지..ㅋㅋㅋㅋ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友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수요일 하루도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요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