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о☆유모게시판

경상도 고부 대화

작성자友情|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3

경상도 고부 대화

경상도가 고향인 고부가 있었다 일찍 일어난 시어머니 아들 걱정에 전화를 걸고 며느리 시 어머니 전화를 받는데,,,, 어머니 왈~~ 에미냐? 일 났나? 며느리 : 네~~~~어무인교~~~~ 시어머니 : 애비는? 며느리 : 어무이~~~요 ~~~애비 족구하러 갔습니더. 놀란 시어머니 : 야가 뭐라카노? 며느리 : 족구하러 갔다고요~~~~? 시어머니 : 지랄한다.
지꺼는 우째고 아침부터 X 구하러 갔노?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20 쨈나는 경상도 사투리 유머글에서 웃고 갑니다...ㅋㅋㅋㅋㅋ
  • 작성자백장 / 서재복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友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편안하시고 행복한 휴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