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후기@@

6월21일 나한산-객산-금암산

작성자챔피언|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챔피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멀 리서들 오신 우리훤님들 즐겁고
    무탈하게 라딩 끝네주시어
    감사합니다 수고들하셨습니다
  • 작성자풍륜 | 작성시간 26.06.21 눈이 내릴땐
    새하얀 세상이
    좋았었는데
    무성한 녹음속에
    끈적한 습한 더위
    사라진 집중력에
    찾아든 순간 고통
    새하얀 얼굴 눈빚
    따뜻한 배려속에
    햇살은 돌아왔고
    젖은 마음 말려서
    또 한 번 달리고 싶다.

    처음 참석해 심려 드려 미안합니다.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샬롬 | 작성시간 26.06.21 참피언 형님 여전히 건강한 모습 뵈어 반가워습니다 ~^^
    리딩하시고 즐건흔적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저희들의 담고싶은 롤모델 이십니다~^^
    트레일도 앙호하고 상쾌한 공기 마시며 간만에 나한산-객산- 금암산 재미있게 즐긴하루 였습니다
    굴렁쇠88님~오랜만에 많이 반가워고~ 우진친구/약손님/풍륜님 /함께할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참피언 형님 마무리 커피타임 고맙습니다 ~^^

  • 작성자우진 | 작성시간 26.06.21 비온뒤라 걱정했는데
    오히려 쾌적한 라이딩 환경에 최고의 코스
    최고의 멤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리딩과 영상 챔피언형님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오신 샬롬친구 풍륜님 함라 기분좋은시간 감사~~
    약손님 굴렁쇠님도 감사~챔피언형님 커피타임 감사드립니다.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굴렁쇠 88 | 작성시간 26.06.21 ​나한산부터 객산, 금암산까지 이어지는 명품 코스를 좋은 분들과 함께 달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살롬친구 오랫만에 만나뵈서 정말 반가웠고요
    챔피온선배님의 멋진 리딩에 약손님, 우진님, 풍륜님 모두 안전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즐겁게 라이딩하고 왔습니다
    든든한 동반자분들 덕분에 힘든 구간도 쉽게 넘어간 것 같습니다.
    챔피온선배님 마지막 커피타임 감사합니다
    조만간 또 좋은 길에서 뵙겠습니다.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