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챔피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멀 리서들 오신 우리훤님들 즐겁고
무탈하게 라딩 끝네주시어
감사합니다 수고들하셨습니다
-
작성자풍륜 작성시간 26.06.21 눈이 내릴땐
새하얀 세상이
좋았었는데
무성한 녹음속에
끈적한 습한 더위
사라진 집중력에
찾아든 순간 고통
새하얀 얼굴 눈빚
따뜻한 배려속에
햇살은 돌아왔고
젖은 마음 말려서
또 한 번 달리고 싶다.
처음 참석해 심려 드려 미안합니다.
함께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샬롬 작성시간 26.06.21 참피언 형님 여전히 건강한 모습 뵈어 반가워습니다 ~^^
리딩하시고 즐건흔적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저희들의 담고싶은 롤모델 이십니다~^^
트레일도 앙호하고 상쾌한 공기 마시며 간만에 나한산-객산- 금암산 재미있게 즐긴하루 였습니다
굴렁쇠88님~오랜만에 많이 반가워고~ 우진친구/약손님/풍륜님 /함께할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참피언 형님 마무리 커피타임 고맙습니다 ~^^
-
작성자우진 작성시간 26.06.21 비온뒤라 걱정했는데
오히려 쾌적한 라이딩 환경에 최고의 코스
최고의 멤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리딩과 영상 챔피언형님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오신 샬롬친구 풍륜님 함라 기분좋은시간 감사~~
약손님 굴렁쇠님도 감사~챔피언형님 커피타임 감사드립니다.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굴렁쇠 88 작성시간 26.06.21 나한산부터 객산, 금암산까지 이어지는 명품 코스를 좋은 분들과 함께 달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살롬친구 오랫만에 만나뵈서 정말 반가웠고요
챔피온선배님의 멋진 리딩에 약손님, 우진님, 풍륜님 모두 안전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즐겁게 라이딩하고 왔습니다
든든한 동반자분들 덕분에 힘든 구간도 쉽게 넘어간 것 같습니다.
챔피온선배님 마지막 커피타임 감사합니다
조만간 또 좋은 길에서 뵙겠습니다.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