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묘목 모종

불도화 휘묻이

작성자구구팔팔산수골|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큰꽃 불도화
이것은 삽목해도 성공율이 떨어지고
씨앗도 없고
해서
번식 작년에 한번 올해 한번!

이렇게 휘묻이 불도화.

캐봅니다.
뿌랑구 대단 하지지요?

캐낸 자리 또 작업
돌로 눌러 놓고 흙으로 덮어 주면 끝.

하나 하나
가위로 잘라서 요즘 날씨에 견딜수 있도록
싹대를 절반 이상 잘라 줍니다.

요렇게

수돗물 틀어 놓고
귀찮은 풀씨 딸아 들어와
그것 잡풀 제거하는것도 힘들지요
깨끗하게 세척후.

싹대 있는것 33주
뿌리 16주
합 49주 올 가을 대작으로 자랍니다.

요런 불도화
일단 꽃이 크고
오래가고
병충해 문제 없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