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도실비를 아시나요?

작성자구구팔팔산수골|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0

충북 보은 옥천 영동 지역에선
다슬기 올갱이를 도실비라 했어요.

오늘 빡세게 곡괭이 삽질 엑셀 수도관 작업 중에
(산에서도 물이 나올수 있도록 작업)

마을 김씨 형님 콜~~~.
빨랑와.
여기 복숭아 밭이여~~~.

으구.
냄비에 짜글짜글 도실비를~~^^
그리고 햇 감자 진짜로 맛납니다.

옛 추억
살려
탱자나무 가시도 준비 하셨고.

소주 진짜로 땡깁니다.
탱자나무 가시로 도실비 알 빼먹는 그 추억
70~80년 그시절 그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술맛을 더하네요.

마누라는 완두콩 까다 말고
마을 웅형님 댁 형수하고 대전 나들이~.

의이구 ~~.
내친김에 야들 물주고.

봄동
씨앗 받아 찬서리 내릴때 10평 심어
보리밥에 겉절이 !
고추장 듬뿍 넣고
비빔밥 먹어 봐야 겠네요.

도실비.
아!
그때 먹어 봤던 맛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